CAFE

[스크랩] [흥미돋]3-4억대 집 살면 죽는 병들 걸렸어?

작성자주미사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34,136 목록 댓글 386

출처: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3-4억대 집 살면 죽는 병들 걸렸어? (부동산)" https://www.teamblind.com/kr/s/yd68u7n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 다들 갤럭시A 효도폰 시리즈 쓰면 되지 왜 울트라 사고? 아이폰 못 쓰면 죽는 병 걸렸나ㅎ
    그리고 분수분수 하는데 나랑 연봉 같고 시드도 같은 사람이 몇달전에 산데는 내가 못들어가는게 과연 분수 차이인가...주식도 아니고;; 민하되인건 맞지만
  • 작성자메리미리 | 작성시간 26.06.17 맞는말
  • 작성자강쥐조아리 | 작성시간 26.06.17 지나 그렇게 살면될것이지
  • 작성자갈릭쉬림프 | 작성시간 26.06.21 직주근접한곳에 매수 접근조차 못하는 사람이 자기는 적당한곳에 집 샀다면서 이런 류 말 하는거 볼때마다 웃음벨
  • 작성자내집은어디에 | 작성시간 26.06.26 출퇴근 해야하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