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al1fe2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 다들 갤럭시A 효도폰 시리즈 쓰면 되지 왜 울트라 사고? 아이폰 못 쓰면 죽는 병 걸렸나ㅎ
그리고 분수분수 하는데 나랑 연봉 같고 시드도 같은 사람이 몇달전에 산데는 내가 못들어가는게 과연 분수 차이인가...주식도 아니고;; 민하되인건 맞지만 -
작성자메리미리 작성시간 26.06.17 맞는말
-
작성자강쥐조아리 작성시간 26.06.17 지나 그렇게 살면될것이지
-
작성자갈릭쉬림프 작성시간 26.06.21 직주근접한곳에 매수 접근조차 못하는 사람이 자기는 적당한곳에 집 샀다면서 이런 류 말 하는거 볼때마다 웃음벨
-
작성자내집은어디에 작성시간 26.06.26 출퇴근 해야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