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은 길고양이랑 흙바닥에 누워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답니다.twt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15|조회수18,416 목록 댓글 27

출처: 여성시대 하츠웨이브

https://x.com/i/status/20085275117902439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블릿거치대 | 작성시간 26.06.16 낭만있다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6 집에 데려가 ㅠㅠㅠ
  • 작성자Good Life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낭만적이다
  • 작성자멀린의처진오른쪽고환에걸고 | 작성시간 26.06.16 처음보는고양이와 서로 밤을 지켜주는것도 사회성ㅆㅅㅌㅊ신다 생각해요
  •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16 내가 데려가고 싶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