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취업편에 나온 전직 아이돌 근황 작성자최강팝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구이사 작성시간26.06.15 사회성 좋아보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sodlfma 작성시간26.06.15 22 망돌이다보니 근황이 안 전해졌을 뿐.. 내가 아는 아이돌도 해체하고 지금 공무원하던데 그 친구도 잘 풀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장미장레츠꼬 작성시간26.06.15 와 다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해물고기 작성시간26.06.15 태초에 고지용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래그래니말이다맞아 작성시간26.06.15 고지용은 아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아세이듀 작성시간26.06.15 어차피 대학나와도 자기전공 살려서 회사가는거 드물고 아이돌 했던 사람은 뭔가 더 근성있을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떨천사 작성시간26.06.15 자소서에 스토리가 담기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맷휴 작성시간26.06.15 상명대였나 학교도 ㄱㅊ았음 저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작성시간26.06.15 뭘까 다들 근성이 좋아서 그런가 그 끈기로 간건가?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스탤라 작성시간26.06.15 어케햇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꼭이민갈거에요 작성시간26.06.15 와 원래 공부는 잘했나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아아오아이앙 작성시간26.06.15 이래서 아이돌들 고등학교까진 졸업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