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트럼프: 이란 재건 비용 450조는 동맹국들이 낼 것.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14,674 목록 댓글 226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한국도 미국 동맹국이라
호르무즈 기뢰 제거비용이나 파병해달라고 청구할 수 있다고 함


뭐 이런 놈이 다 있냐
전쟁 니 혼자 냈잖아 시벌럼아








영상


https://youtu.be/9YVtX6zYayw?si=D-bXIaUqCphl4rg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궁댕이 | 작성시간 26.06.17 미쳤나 진짜 죽어라 조팔할배새끼
  • 작성자홉스앤와일드S2 | 작성시간 26.06.17 야이시발럼아
  • 작성자머리에 얹은 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도랏나 노망 할배ㅅㅂ
  • 작성자-7!!!! | 작성시간 26.06.17 야이 시벌색끼야
  • 작성자개울이가 | 작성시간 26.06.17 진짜 ㅈㄴ 짜즌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