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촘 작성시간 26.06.16 삼중인데 회사 사람들 모두 다 주식얘기 관심 없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는 사람은 있어도 몇 개 사두고 묵히는 스타일들이라서 딱히 할 얘기가 없음. 심지어 어떤 사람은 주식얘기 하지 말라고도 함 ㅋㅋㅋㅋㅋ 개잡주를 사서 속이 아파서 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ㄹㅇ 나 관심없으니까 하지 말라는거같음.. 할 얘기가 없음.. 심지어 오늘만해도 일본이 금리를 올려서 할 말 개 많은데 다들 관심 x 다른 친구들은 관심 많은데... 얘기 나눌 친구가 없네 ㅠ
-
작성자내딸김사월 작성시간 26.06.16 사는 집 빼면 별 차이 나진 않는데 3중.. 집이 차이가 많이 나더라ㅠ
-
작성자겨울꽝패 작성시간 26.06.16 3중되면 보통 2~3년이상 돈을 벌었을 나이니까 어렸을때부터 착실히 모아오던 친구 / 투자 잘한친구들있을 수 있고.. 결혼 많이들 할 나이니까 이때 부모지원 확 많이받는애들이있음 집을 얻거나.. 하면 그때 빈부격차가 확느껴지지..
돈모으는것도 부모가 돈을지원해주거나 아니면 돈을 굴려주거나 하는 애들도있고..
확실히 다같이 학생신분이라 쓰는돈이 어느정도 한계가 있었던 10~20대 때랑은 확 차이나긴해... -
작성자러빙빙 작성시간 26.06.16 나이도 나이고 ,
결혼적령기 또래들이면 결혼준비 할때부터 진짜 티가 확 나
스드메 식장 양가지원 집매매 등 다 돈엮인 일들이라..
덜 가진쪽이 자격지심 느끼면 사이틀어지기도 쉽더라 -
작성자내 이름은 코만, 코만 수술했죠. 작성시간 26.06.17 진짜달라짐 장난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