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달리아로 들리면 우울한거고 로즈라고 들리면 ADHD임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5|조회수17,240 목록 댓글 160

출처 : https://www.instagram.com/reel/C0xi6aJMKaT/?igsh=MzRlODBiNWFlZA==




여시들은 뭘로 들렸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냠불닭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샤갈
  • 작성자반도네온 | 작성시간 26.06.17 하... 심호흡하고 들었는데 ㅋㅋㅋ
  • 작성자행복만배 | 작성시간 26.06.17 ssibal
  • 작성자이파리파 | 작성시간 26.06.19 ㅋㅅ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 작성자토토톱톱 | 작성시간 26.06.20 개초딩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