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달리아로 들리면 우울한거고 로즈라고 들리면 ADHD임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5|조회수17,238 목록 댓글 1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www.instagram.com/reel/C0xi6aJMKaT/?igsh=MzRlODBiNWFlZA==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Antonio Valente Flowers (@antoniovalenteflowers) 여시들은 뭘로 들렸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냠불닭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샤갈 작성자반도네온 | 작성시간 26.06.17 하... 심호흡하고 들었는데 ㅋㅋㅋ 작성자행복만배 | 작성시간 26.06.17 ssibal 작성자이파리파 | 작성시간 26.06.19 ㅋㅅ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작성자토토톱톱 | 작성시간 26.06.20 개초딩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