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adhd 약좀먹으라고 맨날화냈는데.twt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코딱지 작성시간26.06.16 헐 나 바다에서 조개 진짜 잘잡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fiturnintoaworm 작성시간26.06.16 어쩐지 나 네잎클로버 진쯔 잘찾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으하루 작성시간26.06.16 와 나 실탄사격 개잘함 그것도 권총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끈매끈한 작성시간26.06.16 헉 생각해보니 나도 사격잘하고 게임도 틀린그림찾기만 함..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마토토마 작성시간26.06.16 사격장가볼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추배추 작성시간26.06.16 그래서 내가 퍼즐에 환장하나 사격은 잘하고 싶은데 잘 못해 ㅠ 오락실 총게임 말고 사격장 가보곺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종합격자인생 작성시간26.06.16 ㅁㅊ 어쩐지 내가 그렇게 잘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진짜못말려 작성시간26.06.16 모야 시바 나도 총 잘 쏘는데 에디치디때문이었다고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개장인의꿈 작성시간26.06.16 오 나도 어디서 adhd가 야생동물들이 가진 행동 특징? 이랑 비슷한 거라고 들었어!!! 그래서 adhd들이 응급실 같이 긴박하고 한거번에 여러개 해야하는 야생환경이랑 비슷한 곳에서 일 잘한다고…개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16 음 난 adhd가 아니겠군 난 그냥 우울불안이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스토 작성시간26.06.17 틀린그림찾기랑 오투잼 잘하는것도 비슷한 결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시간26.06.17 나도 사격 좋아해ㅋㅋㅋ못할 줄 알았는데 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만배 작성시간26.06.17 나 감자캐기 조개캐기 ㅈㄴ 좋아해.... 초딩때부터 항시 내꺼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이약 작성시간26.06.17 귀엽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말넘만 작성시간26.06.22 오 이거보니까 강철부대 박보람 생각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