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의외로 한국남성들 90퍼가 달고사는 병... 작성자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40,774 목록 댓글 3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26805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피톤프로젴트 | 작성시간 26.06.17 지랄도병이다 작성자허마이오니 그래인져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그렇게 말귀를 못알아먹는건가 작성자놀먹자 | 작성시간 26.06.18 외국인이 보면 한국 군대는 18개월간 하루도 안 빼고 밤낮도 없이 사격만 하는줄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기가맥히네 | 작성시간 26.06.20 넹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1시간 19분 전 new 먼 소풍다녀오면서 유세는볼풀장이나 드가면서군대에서 스마트폰도 다쓰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