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성비+향 좋은 바디워시 추천하고 가는 글

작성자내즈식대박난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7,398 목록 댓글 29

출처: 여성시대 (나쏠존잼z)


난 뉴트로지나 레인바스!!!!
진짜 여름향 그 잡채.. 약산성이고 거품도 짱 잘 남


여시들의 추천 바디워시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르맘 | 작성시간 26.06.16 난 이거 노랭이버전 ㅜㅠ존좋
  • 작성자Dynamic Busan | 작성시간 26.06.16 더마비 복숭아 ㄹㅇ 백도 냄새
  • 작성자양뱇우 | 작성시간 26.06.16 여시들이 말하는 도브가 이거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멈추는걸이자뿌쓰요 | 작성시간 26.06.16 ㅇㅇ 난 이거 써 쩌리에 세정력 1위였나 뭐 1위 했다는 글 보고 쓰는 중 ㅋㅋㅋ
  • 작성자통닭은오통이최고임 | 작성시간 26.06.16 해피바스 뱀부 좋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