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고싶은 or 샀는데 대만족중인 가구 말하고 가는 글(소파,테이블,의자,콘솔 등등)

작성자내즈식대박난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5,215 목록 댓글 40

출처: 여성시대 (내즈식두배된다)



잭슨카멜레온 소파



피아바 스위프 식탁




나중에 독립하면 꼭 넓은 집 이사가서 사고싶음..🛋️

여시들이 만족중인 or 위시리스트인 가구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탈부앙이 | 작성시간 26.06.16 삼맛종합분식 오늘도 쇼파에서 자고 출근했음..........낮잠자도 개꿀잠이야.......
  • 답댓글 작성자삼맛종합분식 | 작성시간 26.06.16 일탈부앙이 ㅋㅋㅋ 여시는 소재 카시미라야??
  • 답댓글 작성자일탈부앙이 | 작성시간 26.06.16 삼맛종합분식 나 가죽으로 베르니! 색상 라일락그레이 샀어!! ㅋㅋㅋ
  • 작성자마맘마마맘마 | 작성시간 26.06.16 플랫포인트 뱀버쇼파 비싸서 고민했지만 일단 너무 이쁘고 편함 너무 푹신해서 빨리 꺼질까바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츈
  • 작성자벨리즈 | 작성시간 26.06.16 모듈쇼파 !!! 두 개 사서 침대처럼도 쓰고 이리저리 조립해서 쓰는데 좋아~~~~
    6인용 세라믹 식탁!! 식탁 거거익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