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을기대해 작성시간 26.06.16 그.. 나는 일때문에 폰 기종별로 엄청 많이 만지거든 근데 갤럭시가 편리하긴해 딱 한가지 아이폰이 더 나은게 있다고 생각했던건 모션이 부드러운거랑 화면화질? 근데 그것도 요즘은 비슷해짐
-
작성자Theyaer 작성시간 26.06.17 갤 쓰다가 애플 넘어왔는데 클립보드 없는거 너무 불편해
-
작성자제발안경에이스모드 작성시간 26.06.17 클립보드가 1개면..어따써
-
작성자사하나 작성시간 26.06.17 아니 이게 없었어????
-
작성자4000짜파게티 작성시간 26.06.25 이거 없으면 난 일 못하는데..... 클립보드 존나쓴다고.. 이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