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복붙하기 편해진 ios27 아이폰 기능(갤럭시).gif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15|조회수65,103 목록 댓글 182

출처: 여성시대 nupp

 

최근 복사한게 키보드 위에 뜬다함

갤럭시 유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을기대해 | 작성시간 26.06.16 그.. 나는 일때문에 폰 기종별로 엄청 많이 만지거든 근데 갤럭시가 편리하긴해 딱 한가지 아이폰이 더 나은게 있다고 생각했던건 모션이 부드러운거랑 화면화질? 근데 그것도 요즘은 비슷해짐
  • 작성자Theyaer | 작성시간 26.06.17 갤 쓰다가 애플 넘어왔는데 클립보드 없는거 너무 불편해
  • 작성자제발안경에이스모드 | 작성시간 26.06.17 클립보드가 1개면..어따써
  • 작성자사하나 | 작성시간 26.06.17 아니 이게 없었어????
  • 작성자4000짜파게티 | 작성시간 26.06.25 이거 없으면 난 일 못하는데..... 클립보드 존나쓴다고.. 이게 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