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사람들은 서울 와서 처음 먹어본다는 버블티 국밥 작성자758291|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선플달기위원회 작성시간26.06.16 서울은 다저래??? 아닐고아님 나부산사람인데 찰순대 순대국밥 본적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양쪽 다 개성이 달라서 다 먹긴하는데 버블티순대가 소화 잘 안 되는 건 사실이다(이상 現천안여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토끼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짱소금빵 작성시간26.06.16 난 저것만 먹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