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1위 먹기가 힘든 이유 작성자미나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그란만두 작성시간26.06.16 시즌 많아서 재미있어도 하차하게 돼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마선장 작성시간26.06.16 영어공부 한다고 미드보고 이런거 어떻게 하는건데...유명한 드라마 여러개 봐도 안땡겨서 다 하차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갈배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6 재미가업잔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pwn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셋다 안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헴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 나도 한국꺼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6 둘 다 노잼이니까 그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젤리 작성시간26.06.16 한국꺼가 더 재밌는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원구불주먹김덕배 작성시간26.06.16 딴짓을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16 존나재미없어 이야기 종결된거없는데 시즌끝나고 갑분 섹하고 두번말하는데 존나재미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광양회 작성시간26.06.16 재밌으면 보는데 ㅋㅋㅋ 왕좌의 게임같은거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벼락맞고싶고요 작성시간26.06.16 재미가없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선호텔김치 작성시간26.06.16 밥먹으면서 반찬 집다 자막 놓치고 10초 전으로 돌려서 봤던 때까지 1.5배속 돌리다 타이밍 놓쳐서 더 뒤로 가고 다시 10초 전으로… ㅇㅈㄹ 오백번 하다 빡쳐서 관둠 얼마 전에 웬즈데이 더빙 있는 거 알고 더빙으로 봤는데 ㅈㄴ 세상 편함 몰입도 ㅆㅅㅌ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샛별 작성시간26.06.16 반대로 한국1위는 글로벌에 잘먹힘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컨텐츠 제작도 소비도 이제 한국없인 안 굴러가는 넷플릭스 세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6 난 외국거 보다가 항상 튕겨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국거는 글로벌에서 제법 인기있죠? 그건 한국게 재밌단 뜻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16 자국컨텐츠만 보는 사람여기있어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16 왁 대박이다 ㅋ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bajdjdn 작성시간26.06.16 기묘한 이야기1 재밌게 봤는데 얘네는 유종의미가 없어 쓰잘데기 없는걸로 결말을 질질끄니까(워킹데드처럼..) 쟤넨 의리로 사골국도 봐주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노잼 시즌 나오면 그 후부터는 코어 시청자들 후두두둑 떨어지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