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전 몸무게 1~2키로 증량은 기본 진짜 과하면 4키로까지 가능
배란일부터 증량되는것도 가능 ㅇㅇ 그런 경우 많음
식욕 당겨서 많이 먹어가지고 ㄴㄴ 같은 양 먹어도 수분을 엄청 잡아놔서
탄수화물 1그람당 수분 4그람까지 저장됨
탄수 50그람 먹으면 수분은 200그람 저장된다는것...
식욕 당겨서 많이 먹기도 했는데?ㅠㅠ > 배란기부터 생리때까지 기초대사량 상승 체온 상승 평소보다 많이 먹어도 칼로리 많이 태움
운동해도 안빠짐 굶어도 안 빠짐 당연
붓기 빠지는 건 생리시작/생리 끝물/생리 끝나고 3~4일후 사람마다 다름 근데 어쨌든 빠짐!!
운동하는 여시들 다이어트 하는 여시들 멘탈 갈리지말고 하던대로 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6.06.16 운동을 주기적으로 하니까 환복해보면 시각적으로도 확 느껴짐
-
작성자재벌집막내딸래미 작성시간 26.06.16 이거 모든사람이 다 그런건가?? 예전엔 pms로 가슴이 막 붓고 아파서 아 몸이 부었구나. 라는게 느껴졌는데 몇달전부터 이 증상이 사라지고 가슴이 안붓더라고 그래서 이게 몸무게가 늘은건지 아닌건지를 모르겠어 ㅠㅠ
-
작성자lovqaalla 작성시간 26.06.16 몸이 퉁퉁 부음
-
작성자파늘마종식이 작성시간 26.06.17 지금 황체기? 2주전인데 아랫배 자체가 묵직한게 안 빠짐ㅠㅠ 생리 때문인 거 알겠는데 짱나네~
-
작성자감자고구마 마싯네 작성시간 26.06.17 변비도 있고 죽겟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