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대구 어느 시민 “김부겸 전 총리, 대구를 버리지 말아달라”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5,762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www.ngo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31113

대구 범어네거리에 대구 시민이란 이름으로 "김부겸 총리님 다시 일어나 주십시오"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다. [한국NGO신문 박세찬기자]

13일  6·3 지방선거 대구시장 선거에서 석패한 김부겸 전 국무총리에게 “다시 일어나 대구를 버리지 말아달라”고 호소하는 내용의 현수막이  대구 범어네거리 등 주요 지역에  대구시민이란 이름으로 걸려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16 시간이 해결해줄까..? 아깝다 ㅠ
  • 작성자주유비5000만원 | 작성시간 26.06.16 추경호 눈치껏 징역가자ㅜㅜ
  • 작성자허남준 | 작성시간 26.06.16 미안해서 나와달란말 못하겠다가도 너무 간절하기도하고 김부겸 아니면 이정도로 대구 사람들 찍어주지도 않을꺼라서 진짜 염치없지만 계속 붙잡고싶음ㅠㅠㅠ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좋아! 한 사람만 옥살이하게 되면 다 해결되는군
  • 작성자토마토마토토마 | 작성시간 26.06.16 너무슬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