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ngo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31113
대구 범어네거리에 대구 시민이란 이름으로 "김부겸 총리님 다시 일어나 주십시오"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다. [한국NGO신문 박세찬기자]
13일 6·3 지방선거 대구시장 선거에서 석패한 김부겸 전 국무총리에게 “다시 일어나 대구를 버리지 말아달라”고 호소하는 내용의 현수막이 대구 범어네거리 등 주요 지역에 대구시민이란 이름으로 걸려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작성시간 26.06.16 시간이 해결해줄까..? 아깝다 ㅠ
-
작성자주유비5000만원 작성시간 26.06.16 추경호 눈치껏 징역가자ㅜㅜ
-
작성자허남준 작성시간 26.06.16 미안해서 나와달란말 못하겠다가도 너무 간절하기도하고 김부겸 아니면 이정도로 대구 사람들 찍어주지도 않을꺼라서 진짜 염치없지만 계속 붙잡고싶음ㅠㅠㅠ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6.06.16 좋아! 한 사람만 옥살이하게 되면 다 해결되는군
-
작성자토마토마토토마 작성시간 26.06.16 너무슬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