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각종 언론에서
>순수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였다<고 올려치기하던
6월 4일의 시위대 모습임
체육회 직원들이 위협받는 순간을 직접 촬영한 거고
이게 가장 약한 수준의 영상이라고 함
근데 이것도 뉴스에서 크게 보도 안 하는 것 같음 ㅋㅋ
https://youtube.com/shorts/Al-ap-fqedY?si=rTpmf3IsZNBaCCQT
현재 경기장에 들어가게 해달라고 설득하던 모습때문에 신상 털리고
전화와서 중국인이냐 좌빨이냐 2차 가해하고 난리라고 함
체육회에서 오늘 기자회견 한 이유
잠실시위대에 법적대응 (현재까지 약 60억 피해봤다고 함)
+ 공권력 지원 호소
경찰 측에서는 공권력 투입 검토하겠다는 입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명 버러지 작성시간 26.06.16 경찰은 아직도 안움직이고 뭐하냐 며칠째야 불법시위 아님?
-
작성자앙버터떡 작성시간 26.06.16 쟤네들이 좋아하는 전두환 짓 좀 해봐 좀 끌어내 시발
-
작성자척추척척추 작성시간 26.06.16 경찰뭐하냐?
-
작성자방국봉=3 작성시간 26.06.17 저렇게까지 금전적,신체적,정신적으로 타인 피해주면서 하는 게 어떻게 정당한 합법시위야? 남의 자유를 침해하는 건 자유가 아니잖아;;
-
작성자네가옳아 작성시간 26.06.18 근대 진짜 어케 1부터 100까지 멍청함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