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행기 놓쳐본적 있는 여시들있어?

작성자BLUE|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냥냥쿵더러러 작성시간26.06.16 ㅇㅇ 3일뒤 경우 왔어..
  • 작성자 온천무룡 작성시간26.06.16 친구가 예매했는데 현지 도착시간을 출발시간으로 착각함.. ㅋㅋ 내가 몇번이나 물어봤는데 ㅠㅠ 현장에서 70만원주고 재결제.. 그 이후로는 무조건 각자 결제함
  • 작성자 Nerve 작성시간26.06.16 런던에서 파리가는 저녁비행기놓치고 다음날 아침비행기 타려고 공항에서 노숙함
  • 작성자 인생쉽지않구만 작성시간26.06.16 선로에 누가 뛰어들어서 공항행 철도가 1시간 정도 멈추는 바람에 ^^....
    그래서 그냥 하루 더 있다 옴 lcc라서 비용은 생각보다 많이 안 들었고
  • 작성자 올리오피칸테 작성시간26.06.16 국내선 시간계산잘못해서 리무진에서 돌아버림ㅋㅋ 생돈주고 제주도감
  • 작성자 가을가을가을가을가을 작성시간26.06.16 그런적은 없는데 자꾸 비행기 놓치는 꿈을 자주 꿔..이건 뭘까
  • 작성자 꿈나방 작성시간26.06.16 파리에서 베를린인가 어디 가는 비행기 놓치고 노숙완ㅋ 재밌었다 다 추억이여..
  • 작성자 그웬 스파이디 작성시간26.06.16 저요… 여권 잃어버린 걸 공항 체크인 때 알았어… 카운터에선 취소 안된다 그래서 직원분이 급하게 전화 번호 찾아줘가지고 전화로 취소하고… 그날 저녁 비행기라 그 이후 몇 대 없는 비행기 좌석도 없음+여권 찾아야 돼서 다음날 비행기 타느라 하루 숙박비도 날림ㅎㅠ
  • 작성자 나는 내 편 작성시간26.06.16 일본에서 내가 타있던 공항철도에 누가 투신해서...놓침
  • 작성자 Jin Yun 작성시간26.06.16 태국에서 한국오는거 담날 새벽 비행기로 200만원 날림
  • 작성자 럭키비키두산헴 작성시간26.06.16 얼마짜리는 기억 안나고.. 길리에서 배타고 공항까지 오는거였는데 그 배가 핵 느리다는 것을 길리에서 출발할 때 화장실에서 현지인이 말해줌..너 그 비행기 못타 라고..
    설마..^^~ 했지만 진짜였고.. 발리 공항에서 노숙하고 다음날 대한항공 비행기 탐
    근데 진짜 추억이야 ㅋㅋㅋㅋ
  • 작성자 빠른베짱이 작성시간26.06.16 파리에서 스페인 가는거 입장하고 갑자기 게이트 바꼈는데 방송 못 들어서 못감
    표에 찍힌 게이트에 가서 기다렸거든...난 혼자였는데 놓치고 항공사 카운터 가니까 나처럼 못 탄사람 수두룩이였어
    공항 직원들도 표만 보고 여기가 맞다고 안내해준 직원들이 많았거든 결국 환불 못 받음
  • 작성자 과일몬스터 작성시간26.06.16 5시 비행기를 오후5시 비행기라고 착각하고 가족 전원 국내선 놓쳐봄....어이가없었음..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