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메이크업이 너무 싫어서 아르바이트에 최소한의 외모정리 상태만 하고 갔더니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3,617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79918

 

 

 

 

https://x.com/i/status/206643561849489010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 작성시간 26.06.16 한남들 공익 발언 ㅈㄴ 긁히더라 ㅋㅋㅋㅋㅋ
  • 작성자냥냐리냥나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시대가 빨랐대ㅋㅋㅋ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16 너나 해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16 일본도 이제 깨닫기 시작했나보네
  • 작성자고기고기빔 | 작성시간 26.06.16 난 나이많은 여자한테 들어봤어 안경끼지 말고 화장하고 오라고.. 그 나이까지 일하는 여성이 해주는 조언이라 맘이 이상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