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기존 국립발레단 CI 예뻤거든요? 근데 갑자기 밤티 태극헐벗은여자로 바뀜..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22,580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9672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잔망이 나의 특기죠! | 작성시간 26.06.16 예술하는 곳의 미감이 무슨일이야.... 작성자퇴비 | 작성시간 26.06.16 으악 ㄹㅈㄷ 밤티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16 포토샵 첫번째 수업에서 만든것 같은 퀄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6 고라니임?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16 저 로고가 예전꺼라는줄알았어 ㅅㅂ.. 80년대 로고도 저렇게 디자인안햇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