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기존 국립발레단 CI 예뻤거든요? 근데 갑자기 밤티 태극헐벗은여자로 바뀜..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22,580 목록 댓글 5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9672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망이 나의 특기죠! | 작성시간 26.06.16 예술하는 곳의 미감이 무슨일이야....
  • 작성자퇴비 | 작성시간 26.06.16 으악 ㄹㅈㄷ 밤티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16 포토샵 첫번째 수업에서 만든것 같은 퀄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6 고라니임?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16 저 로고가 예전꺼라는줄알았어 ㅅㅂ.. 80년대 로고도 저렇게 디자인안햇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