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서울에 여자가 많다고 느껴지는 이유.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850 목록 댓글 5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78004 실제로 다른 지방도시들보다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6 지방에 남자 많은거 개징글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6 안전한 지역들에 많은거같기도.. 여자들아 잘살자 작성자여자최고 | 작성시간 26.06.16 지방에 남자가 많아서 여자가 떠나는듯 왜일까~ㅎㅎ 작성자수영수영해 | 작성시간 26.06.16 마포 최고♥ 작성자슬공슬 | 작성시간 26.06.18 비싸서 마포 못살지만 생활권에 언제나 마포가 있었는데 이 이유였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