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울에 여자가 많다고 느껴지는 이유.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849 목록 댓글 5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78004

 

 

 

 

 

실제로 다른 지방도시들보다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6 지방에 남자 많은거 개징글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6 안전한 지역들에 많은거같기도..
    여자들아 잘살자
  • 작성자여자최고 | 작성시간 26.06.16 지방에 남자가 많아서 여자가 떠나는듯 왜일까~ㅎㅎ
  • 작성자수영수영해 | 작성시간 26.06.16 마포 최고♥
  • 작성자슬공슬 | 작성시간 26.06.18 비싸서 마포 못살지만 생활권에 언제나 마포가 있었는데 이 이유였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