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그림을 그리는 사람을 그린 그림봐.....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19,668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hygall.com/582614799



누군가는 배우면서 시작하고




누군가는 재미있는 취미이기도 하고




다같이 모여서 그리기도 하고




서로의 그림을 봐주기도 하겠지




명화를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모델이 필요한 경우도 있고




타인의 초상화를 그려줄 때도 있고




자화상을 그릴때도






동물들을 그릴 수도 있겠지






그렇게 그리다보면 남의 눈을 통해



제대로 가고 있는지 듣고 싶고




멀리서도 봤다가




차 한잔 마시면서도 계속 생각할거야




그러다 눈도 침침해지고





좋아하는 옷에도 물감이 묻기도 하고




내 맘같이 잘 안그려져서 절망할때도




준비한 체력이 소진돼서 드러눕고싶지만





그럴땐 딴짓도 하며 놀기도 하고




장비빨의 도움도 받으며ㅋㅋ




묵묵히 정진하겠지






그렇게 몰입하고 고민한 만큼




누군가에게는 감명을



누군가에게는 따라하고 싶은 재미를





누군가는 구매를




누군가에게는 사랑을 줄 수도 있음





다 떠나서.. 가진게 없어도 충만하고




찰나의 만족들이 모여 행복한 몰입이 됨

킵고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슬리. | 작성시간 26.06.16 좋다.. 고마워 ♡
  • 작성자미니어처 핀셔 | 작성시간 26.06.16 아 뭔가 너무 따뜻하다... 그리고 너무 생생해서 저 시대의 집을 훔쳐본 기분이야
  • 작성자1년내내행복한여시 | 작성시간 26.06.16 기분좋아지는 글이다 고마워 여시ㅎㅎ
  • 작성자퍼기콘아이스크림 | 작성시간 26.06.16 좋은글고마워
  •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6.16 와웅 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