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정말 생리대 쓰는애들 탐폰으로 갈아탔음함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5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장열라노 작성시간26.06.16 나하고 싶은데 양 많은 날은 걍 4시간만해도 팬티에 묻어나오거든 그래서 탐폰 교체하려고 하면 ㅈㄴ뻑뻑하게 안 나와서 아파 대체 오ㅑ 그런거야?ㅠㅠ 이미 팬티까지 묻어나온거면 이미 탐폰 다 젖은거 아냐?ㅠㅠ 글고 양 적은날도 걍 몇시간 안지나면 팬티에 묻어나와 잘못낀것도 아닌것 같은데 ㅜㅜ 여러 브랜드 써도 다 그래
  •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16 흡수하는 거라 그런지 양 애매할 땐 너무 건조해 ㅠ 생리컵은 가끔 씀
  • 작성자 주은찬 작성시간26.06.16 나도 탐폰 좋긴 한데 그 어플리케이터 너무 쓰레기 만드는 거 같아서 죄책감 들어 ㅠㅠ 뮬론 다른 거도 그렇지만…..
  • 답댓글 작성자 긍정왕이될거야 작성시간26.06.17 ㅈㄴㄱㄷ디지털탐폰추천
  • 작성자 뜨친자 작성시간26.06.16 근데 나이거 쓴다거 하니까 회사언니가 자기는 이거쓰고 질염 생겨서 엄청 고생했다던데 그럴수가 있는겨??ㅠㅜ
  • 작성자 상큼풀풀향 작성시간26.06.16 하는건 괜찮은데 뺄때 손에 피묻는게시러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작성시간26.06.16 휴지한칸 반접어서 그걸로 줄 잡으면 안묻어
  • 작성자 불고기백반 작성시간26.06.16 난 했다가 돌아옴 ㅠ
    ㅅㄹ양보다 굴이.. 넘 많아서 ㅠ
  • 작성자 로재파스타 작성시간26.06.17 ㄹㅇ나도 수영땜에 올해 처음써봤는데 진짜 왜 지금까지 안썼지싶음ㅠㅠ 여행가서 터지면 무조건탐폰쓰고 여름에도 무조건
  • 작성자 알빠뇨 작성시간26.06.17 넣고 빼는게 너무 불편함..특히 공중화장실 같은데서 빨리해야될때. 손에도 다 묻고
  •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17 늙으니까 생리하는 일수가 줄어서..생리대도 쓸만해짐 따흡 ㅠㅠㅠㅍ퓨 그전엔 무조건 탐폰좋아파였는데..그리고 그 실을..넣고나서 앉아있을 때 허벅지와 짬 사이 경계에 끼운다음에 빤스입기/아직 갈 때는 아닌데 쉬만 쌀 때도 실 먼저 잡아서 (밖이라 정 찝찝하면 휴지 한두장으로 잡고) 끼우고 싸고 휴지로 닦기 등..잘 하면(?) 뭐든 거의 안 묻고 클린하게 가넝한데..뺄 때도 실 깍 잡고 천천히 뿌왁 뽑으면 1도 안 묻음 양 많아서 슈퍼 이상만 한바가지 써봄
  • 작성자 함박스테이크맛있음 작성시간26.06.17 난 탐폰은 뺄때 아파서 걍 일반 생리대 쓰다가 생리디스크로 갈아탐 압박도없고 실링도안해도되고 중간에 손안대고 비울수도 있고 걍 신세계던데 여름에 일단 축축하지 않다는 점에서 탐폰이나 생리컵 생리디스크 다 장점 확실한듯
  • 작성자 귀여운뚱땅 작성시간26.06.17 ㄹㅇ... 여자들 제발... 탐폰 써봤으면 좋겠어 여름에 생리대 안쓰는 그 해방감이 얼마나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