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아이돌 오프 도전골든벨인 이유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7,038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x.com/yourmini512/status/206651519227257700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그럴수도있지 | 작성시간 26.06.16 스케치북이랑 우치와 진짜 찢어버리고 싶어 싸가지 ㅈ됨 지만 즐기면 다야? 뒷사람들은 npc냐고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16 플미좀 사지마 시발
  • 작성자아이셔츄자두 | 작성시간 26.06.16 아무도 그돈주고 오라고 안했는데 왜 뽕뽑는걸 봐줘야하는거임ㅋㅋ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6 진심 스케치북 토롯토랑 발롯토라도 도는 순간 앞열 죄다 머리 위로 스케치북 올려서 보이지도 않음
  • 작성자우르락기 | 작성시간 26.06.16 머리위로 들어올리면 뺏어서 던져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