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드라이브스루의 시초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티브잇기중 작성시간26.06.16 나자주가는곳에 군밤아저씨 있는데 하필 사거리 횡단보도쪽계셔서 사거리에서 군밤근처 정지한상태+ 아저씨와 눈마주쳐야함 + 현금없어서 재빠른 계좌이체(동승자) 가 이루어져야 가능해 매우고난도임 ㅠㅠ 군밤크고 맛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6 근데 아저씨 차는 어디있고 어떤 타이밍에 복귀하시는건지 그게 존나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6.16 앗 나랑 똑같은 궁금증 가진 여시... 진짜 저사람 물건들(?)은 어디에 있는거에요... 언제 퇴근하시나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오던밤 작성시간26.06.16 갓길에 세워두시고 정체구간으로 터덜터덜 들고오시더라고ㅋㅋㅋㅋㅋㅋ 트럭에서 별걸 다 파시더만뻥튀기 옥수수 번데기 물 커피 등등 가끔 돗자리나 밀짚모잨ㅋㅋㅋㅋㅋ피서철에 물건 팔러가시다가 정체구간에서 이때다 하시는게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6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오 밑댓여시의 목격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6 비오던밤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증 해결! 목격한 적이 없었는데 뭐까지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6 비오던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물상이다거의 ㄱㅅㄱ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에 소금을 소금소금 작성시간26.06.16 눈 마주치는게 사겠다는 시그널이야? 창문 내리는게 시그널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ㅠ 추억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밌다재밌어 작성시간26.06.16 군밤아저씨..요즘은 장난감도 파시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성파탄자 작성시간26.06.16 뉴욕 맨해튼 들어가는 도로에도 저런 사람들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6 나 저거 장사하는게 꿈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후르츠와인 작성시간26.06.16 우리동네는 군밤 ㅋㅋㅋㅋㅋㅋㅋ늘 오천원 현금으로 차에 챙겨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쓸개빠진사람소속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깍막혀서서있던고속도로에 창문두들기면서 들고있는거 보여주던거 생각나네 ㅋㅋㅋ 포도도 한박스로사서먹고 그랬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춤추는산낙지 작성시간26.06.16 뻥튀기아저씨 자만추하기 힘들어 요즘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오피칸테 작성시간26.06.16 엇 지난주 금욜에 군밤파는거봄 5천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젤리 작성시간26.06.16 즐거움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tsilano 작성시간26.06.16 파인애플 수박 이런 것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에샷추가요 작성시간26.06.16 ㅋㄲㅋㅋㅋㅋㅋㄱ ㅈㄴ웃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요오오오 작성시간26.06.16 약밤 아저씨...옛날에는 먹어보라고 샘플도 넣어주고 하셨자나요..요새 인심 박하시던데...ㅠㅠ그래도 잘먹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