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6
난 항상 감자칩으로 아이스크림 떠먹었는데 뿌셔먹는 건 생각 못 했어 ㅋㅋㅋ 유명한 조합이자나 이거
-
작성자짱쨩한쿵잔치
|
작성시간
26.06.16
와...
-
작성자호이짜아
|
작성시간
26.06.16
저기에 트러플오일 살짝 뿌려도 존맛임
-
작성자되레돼래됬됐댓걸
|
작성시간
26.06.16
아 정말 김신영은 요요가 온게 아니라 찔수밖에 없는 음식들을 먹는구나
엄청 잘 드시네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7
와 소량만 해서 먹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