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신영이 먹는 아이스크림 투게더 + 감자칩 조합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16|조회수23,518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m.blog.naver.com/kha5797/224288057514

https://youtube.com/shorts/4nCl0RcAoDY?si=y-6fuR_ty-U8VrS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6 난 항상 감자칩으로 아이스크림 떠먹었는데 뿌셔먹는 건 생각 못 했어 ㅋㅋㅋ 유명한 조합이자나 이거
  • 작성자짱쨩한쿵잔치 | 작성시간 26.06.16 와...
  • 작성자호이짜아 | 작성시간 26.06.16 저기에 트러플오일 살짝 뿌려도 존맛임
  • 작성자되레돼래됬됐댓걸 | 작성시간 26.06.16 아 정말 김신영은 요요가 온게 아니라 찔수밖에 없는 음식들을 먹는구나
    엄청 잘 드시네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7 와 소량만 해서 먹어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