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어머님께 영어 못한다고 꼽준 가이드 사과했다고 함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48,615 목록 댓글 284

출처: https://x.com/i/status/206635516856496948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재파스타 | 작성시간 26.06.17 잘끝냈네 사과받아서 다행이다
  • 작성자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시간 26.06.17 저 정도로 마무리한거면 잘 한것 같음. 뒤에서 또 그럴지언정 사과 제대로 했고 패널티도 받았을거고 환불도 일부 받았고 엄마 지켜주는 정도에서 아주 적절한 대처였다고 봄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17 에혀 저쪽도 노년이라는거 보니 맘이 넘 약해지네 사과하셨다니 다행이고 엄마가 덜 상처받았으면 된거지뭐ㅠ 젊은애들도 진흙탕싸윰 진빠지는데 엄마 여린맘이몀 얼마나 더하겠어 이정도로 끝내는게 여러모로 좋다고봄
  • 작성자알맹이돌멩이 | 작성시간 26.06.18 노년의목소리에 울먹임이래서 나까지맘약해지네 트위터에서보고 열받았었는디 ㅋㅋ ㅠ
  • 작성자운동화찾아주는여시 | 작성시간 26.06.18 저렇게 나이먹어서 아직도 저러는거지 더인실 ㅈ 당했어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