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재파스타 작성시간 26.06.17 잘끝냈네 사과받아서 다행이다
-
작성자감기조심하세요! 작성시간 26.06.17 저 정도로 마무리한거면 잘 한것 같음. 뒤에서 또 그럴지언정 사과 제대로 했고 패널티도 받았을거고 환불도 일부 받았고 엄마 지켜주는 정도에서 아주 적절한 대처였다고 봄
-
작성자김냥몀 작성시간 26.06.17 에혀 저쪽도 노년이라는거 보니 맘이 넘 약해지네 사과하셨다니 다행이고 엄마가 덜 상처받았으면 된거지뭐ㅠ 젊은애들도 진흙탕싸윰 진빠지는데 엄마 여린맘이몀 얼마나 더하겠어 이정도로 끝내는게 여러모로 좋다고봄
-
작성자알맹이돌멩이 작성시간 26.06.18 노년의목소리에 울먹임이래서 나까지맘약해지네 트위터에서보고 열받았었는디 ㅋㅋ ㅠ
-
작성자운동화찾아주는여시 작성시간 26.06.18 저렇게 나이먹어서 아직도 저러는거지 더인실 ㅈ 당했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