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생리대 나만 방에서 갈아?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롱봉식씨 작성시간26.06.16 그럴수도 읶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26.06.16 손씻어야해서 화장실에서만갈아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세 작성시간26.06.16 뭐 그럴수도있지 나가서 손씻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현주 작성시간26.06.16 더럽다기보단 신기해 화장실갈때 갈면 되는데 왜 그걸 방에서?피 떨어질 수 도 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기한 사람 이름 뭐더라 작성시간26.06.16 그러면 볼일보고 다시 기존 생리대 착용한 상태로 빤쓰 올려입고 방에와서 그걸 다시 내리고 교체한단 말인가요....? 생각만해도 너무너무 찝찝혀.... 다시 올려입을 때 축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sxxsz 작성시간26.06.16 방에서 가는거야 자기 맘인데 방 쓰레기통에 버리면 냄새안나나..? 난 화장실에 쓰레기통두고 생리주기 끝나면 버리는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16 처음 붙이는 거 정도는 하는데 아예 갈 때는 무조건 화장실 ... 닦은 물티슈가 방에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싫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hwoqx 작성시간26.06.16 걍 효율성땜에 화장실에서 일타이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실라벤더 작성시간26.06.16 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16 뭐하러 방에서 간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쫀득쿠키사줄사람누구야 작성시간26.06.17 나도 가끔 방에서 가는디 뭔상관임? 피를 뚝뚝 흘리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쓰레기 버리는 쓰레기통에다 버리는데 그게 드러운건가 왤케 호들갑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희망새출발 작성시간26.06.17 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어나올수없는 작성시간26.06.19 한번도..생각을 안 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