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잠실 시위랑 별개로 선관위 수사 왜 아직도 안 함? -> 하는중임.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추우팝추웁스 작성시간26.06.16 ㄹㅇ 왜안하냐아 미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하는 중이라는 글인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라리라랑 작성시간26.06.16 선관위 파멸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채호 작성시간26.06.16 털고있는거면 더 크게 보도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두부고기추가 작성시간26.06.16 18일 본회의 필리버스터를 하려나 안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요시집이라도휘두르게요 작성시간26.06.16 난 민주당이 이해가 안가... 왜 이 이슈를 저쪽한테 내주고 대응을 안하는지ㅋㅋ 지금 제일 이슈가 이건데 지들 밥그릇 싸움하느라 정신 나가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6 33 ㅈㄴ 개무능한 욕심 덕지덕지 당대표때문에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블리츠크랭크 작성시간26.06.16 444 ㅈㄴ 답답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16 5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콤오이 작성시간26.06.16 저렇게 수사했는데 지난 대선 부실선거인것도 밝혀지고 ㄹㅇ 표 입력이 잘못됐었던거면 후폭풍 어떡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래그래니말이다맞아 작성시간26.06.16 ㄴㄴ 우리나라는 직접 개표하고 그 값을 상호 교차해서 등록하는 거라 받은 표 잘못 입력하는 것 자체가 안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6 열일하고 잇군아 더 시끄럽게 요란하게 수사하는티 팍팍 내줫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터팬증후군 작성시간26.06.16 진작에 수사 들어갔는데 대체 안한다는 사람은 어느나라 살고있는지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사라져즘 작성시간26.06.16 존나 각설이들 모여서 주접 떨고 있으니까 이런 기사는 묻히는듯 ㅜㅜ 존나 이때싶 더더욱 여당이 존나 이슈몰이 해야하는거 아냐?? 진놈들이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16 올공 쓰레기들이 난리치니까 이런것도 모르고 ㅜㅜㅜ 빨리 결과나오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16 선관위 문제지적이런거 많이나오고(이런 문제도 나오는데 수사언제해? 가 됨)수사기사 진짜 적고 잠실폭도들에비해 조용해서 그런듯 국힘 재선거주장 이런거나 이슈몰이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