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뱀알 후라이 해먹은 디씨인.jpg 작성자Mia Goth|작성시간26.06.16|조회수34,633 목록 댓글 2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르르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먹을수가 있네 작성자말머리성운좋아 | 작성시간 26.06.16 오 쩌리에서 뱀알도 보네 싱기 조류들알처럼 안동그랗고 좀더 타원형이넹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16 도덕적으로 문제다 이런건 아닌데 겪어보지못한 식재료라 거부감느껴지긴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16 상상이 안 간다 ㅎㄷㄷ 작성자대도서관 | 작성시간 26.06.16 오... 신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