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원오 뽑은 거 아니냐는 국민의힘 근황...jpg

작성자tree|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멜영 작성시간26.06.16 어차피 안 받아들여질거알고 그러면 이재명이 선관위 개입하고 독재해서 그런거다라는 모지리들 주장에 더 힘얻게해주는거니까 쟤들 입장에선 주장 안 하는 게 손해일듯
  • 작성자 HLE viper 작성시간26.06.16 부정선거라고 해야지 자기들이 햇던 모든게 정당화 되니까 그러는거지 뭐..
  • 작성자 외안되 작성시간26.06.16 항공모함찾던 우파놈들같다
  • 작성자 키위브라더스 작성시간26.06.16 ㅅㅂ 오세훈이 당선됐으니까 패배를 인정하지 왜 저래 ㅋㅋㅋㅋㅋ
  • 작성자 허브로로롤 작성시간26.06.16 오세훈 진짜 망신살있나봐
  • 작성자 이미 다 가짐 작성시간26.06.16 걍 쇼임 큰 의미없고 계엄땜에 민주주의 개념 나락간 정당돼서 이 참에 진심인 척 하는 거임
    본인들이 아닌 건 제일 잘 알텐데 저 지랄피테쿠스를 진심으로 한다고 믿게 만드는게 그것이 정치질임...
    누가 됐어도 솔직히 쟤네는 잃을게 없는 상태라 저러는 거 오세훈만 생각이 다르다는 식으로도 말하던데 오세훈 이명박 데리고 선거유세한 사람이세요... 그냥 오세훈이 가만히 있는것도 정치질이지 지금 저 당 이미지 묻어서 좋은 거 없다는 거 본인들이 제일 잘 아는 것 뿐이고 어차피 재투표 안 할 거 다 아니까 오세훈은 가만히 있고 다른 인간들이 일부러 더 크게 얘기하는 쇼로 밖에 안 보임 내 눈엔
    뭘해도 계엄미만잡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이길 수는 없고 그렇다고 당파워땜에 정당 해체는 할 수 없어서 그거 걷어내려고 저러는 거 잖아
    막혀있을 때 싸울 것 처럼 짓는 강아지들 문 열어주면 모른 척 하는 그 상태라고 봄 나는
  • 작성자 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작성시간26.06.16 오세훈이 윤어게인 아니라서 더 그러는거같음 ㅋㅋ
  • 작성자 올조이 작성시간26.06.16 진짜 서울시 극혐 ㅋㅋ 극우의 상징 ㅋㅋ저딴것들 다 서울시 내란당 국회의원들이잖아
    집값 높은데 살면 뭐해 ㅋㅋ 집구석 자식들이 다 놀아서 극우나 돼서 잠실 푸파나 다니는데
  • 작성자 제이크제이크! 작성시간26.06.16 안된다고 해 놓고 저러는 나경원 진짜 악질임 ㅋㅋㅋ 알면서 저러는 거잖아
  • 작성자 매너리즘에빠지지말자 작성시간26.06.16 지금 긁우들 모였는데 지지세력 확보해야할거아녀~~
  • 작성자 똥맛초코초코맛똥 작성시간26.06.16 저 정치쇼가 대단히 통한다는것도 한숨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6.16 근데 정씨랑 왠만한 국짐들 사이 안좋던데 어휴 그냥 다 싫다 뉴스에서 쟤 목소리 나오는것도 싫어 물론 오씨도 만만치않게 싫음 다 손잡고 일본갔으면
  •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16 정치쇼가 통하는게 더 통탄스럽다
  • 작성자 김건전 작성시간26.06.16 저걸 보고 벅차하는 놈들은 그냥 정치에 신경꺼 ㅅㅂ 개멍청
  •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17 아 오세훈은 버리는 카드라는거군요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