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미 다 가짐 작성시간26.06.16 걍 쇼임 큰 의미없고 계엄땜에 민주주의 개념 나락간 정당돼서 이 참에 진심인 척 하는 거임
본인들이 아닌 건 제일 잘 알텐데 저 지랄피테쿠스를 진심으로 한다고 믿게 만드는게 그것이 정치질임...
누가 됐어도 솔직히 쟤네는 잃을게 없는 상태라 저러는 거 오세훈만 생각이 다르다는 식으로도 말하던데 오세훈 이명박 데리고 선거유세한 사람이세요... 그냥 오세훈이 가만히 있는것도 정치질이지 지금 저 당 이미지 묻어서 좋은 거 없다는 거 본인들이 제일 잘 아는 것 뿐이고 어차피 재투표 안 할 거 다 아니까 오세훈은 가만히 있고 다른 인간들이 일부러 더 크게 얘기하는 쇼로 밖에 안 보임 내 눈엔
뭘해도 계엄미만잡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이길 수는 없고 그렇다고 당파워땜에 정당 해체는 할 수 없어서 그거 걷어내려고 저러는 거 잖아
막혀있을 때 싸울 것 처럼 짓는 강아지들 문 열어주면 모른 척 하는 그 상태라고 봄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