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옆집에서 현관 캠 기분나쁘다고 없애라함

작성자사리곰탕펄국|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1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돈좀주세요돈 작성시간26.06.17 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오 택배 분실은 내용에 함축되어 있어서 몇번이나 분실된 건지는 모르겠지만,,애기 자동차는 원래 두면 안되는 거 아닌감;
  • 답댓글 작성자 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오 작성시간26.06.17 돈좀주세요돈 원래 맞긴한데…
    소방법상 끝집인 경우 대피에 문제없으면 놔도 되더라…
    나도 옆집 꼴보기싫어서 찾아봤는데 뭐라할수가ㅠㅠ 저런 평상형복도(?) 도 해당되는건진 몰겠지만..
  •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17 으 작성자 왜저래
  • 작성자 똥먹고똥목기 작성시간26.06.17 캡스설치햇었는데앞집안보이게 사생활보호가드 설치해주던데 동의이런거 필요없었음
  • 작성자 CLOVER 작성시간26.06.17 아 존나 싫어 내 옆집같다 공용공간앞에 물품 존나 쌓아두고 지가 켕기니까 그런거겠지
    집에 갖고 들어가 제발; 도난걱정되면
  •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17 헉 나 최근에 캡스 설치 알아보고 있었는데 안되는 건가... 예전 원룸 살 때 새벽에 범죄자새끼가 문 따고 들어오려고 했어서 나 잠들어 있음 큰일날 뻔 해서 알아본 건데ㅠ 옆 집 나이 많은 아저씨 혼자 사시는데 자꾸 집 앞 서성여서 무서운데ㅠ 빌라는 괜찮나ㅠ
  • 답댓글 작성자 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오 작성시간26.06.17 본인 집앞에 현관문 앞에 설치하는거 돼
    근데 cctv 설치했고 설치목적과 촬영범위 같은거 고지해야함 (cctv촬영중 같은 안내문구 근처에 부착해야함)
    그리고 음성녹음은 불법

    근데 저사람은 그런것도 안했고 음성녹음도 되는 일반 홈캠 단거

    그리고 법적이슈랑은 별개로
    이웃 동의 얻어야하는데 (아니 꼭 얻지는 않아도 되지만)
    이웃이 싫다고 했는데도 저러고있는게 문제

    빌라 아파트 단독주택 다 상관없는데
    이웃이 싫다하면 좀 그렇지…
  • 답댓글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17 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오 오 자세히 설명해주고 너무 친절해ㅠㅠ 고마워 몰랐던 거 알아간다!!
  • 작성자 아롱아롱 작성시간26.06.17 캡스했엇는데 복도 창문이랑 옆집 보일만한 곳은 검은색으로 가려서 설치해주던데
    댓보니 걍 캠 달은거구나;;;
  • 작성자 장미사이에피어난건물 작성시간26.06.19 나도 캡스홈 달았는데 그래서 집 앞 다 찍히는데… 불법이었구나
  • 작성자 헤어나올수없는 작성시간26.06.19 난 상괸없다파인데.. 애기 차 있는거보니까 기혼가정 같은데 남자구성원 있으면 절대 싫음 ㅠ
  • 작성자 피구야 작성시간26.06.27 각도 조절 했지만 언제든 다시 보이게 할 수 있는거 아냐? 뭘 믿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기용품 보면 저집에 남자가 살 가능성이 높은데 옆집 남자가 내가 집에 있는지 없는지 알아도 상관 없다고?? 진심??? 게다가 저거 말소리 녹음도 되는 모델이라는디...엘베 앞에서 통화하는거 다 녹음 되는거에요~
  •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28 new 싫다면 없애야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