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천천히강렬하게작성시간26.06.17
헉 나 최근에 캡스 설치 알아보고 있었는데 안되는 건가... 예전 원룸 살 때 새벽에 범죄자새끼가 문 따고 들어오려고 했어서 나 잠들어 있음 큰일날 뻔 해서 알아본 건데ㅠ 옆 집 나이 많은 아저씨 혼자 사시는데 자꾸 집 앞 서성여서 무서운데ㅠ 빌라는 괜찮나ㅠ
작성자피구야작성시간26.06.27
각도 조절 했지만 언제든 다시 보이게 할 수 있는거 아냐? 뭘 믿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기용품 보면 저집에 남자가 살 가능성이 높은데 옆집 남자가 내가 집에 있는지 없는지 알아도 상관 없다고?? 진심??? 게다가 저거 말소리 녹음도 되는 모델이라는디...엘베 앞에서 통화하는거 다 녹음 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