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쩌리 업로더 간접체험 해보는 달글

작성자성규특별시|작성시간26.06.16|조회수1,921 목록 댓글 13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당신은 쩌리 업로드 N년째 된 여시임 

(영화,시사,트위터캡쳐등등)

 

전지적 쩌리글 작성여시 시점으로 간접 체험 한번 해보쇼 

 

글 쓰게 되는 과정

이 영상 너무 재밌다...여시들이랑 같이 보고 싶어.. 

 (3시간 동안) 

정보 수집해 

캡쳐 해 

글 써 

캡쳐 해 

글 써 

....다 썼다

 

말 실수는 없는가?

말머리는 적용했는가? 

이 드라마와 영화는 논란이 없는가?

내가 여시들이 오해 할 만한 단어와 표현을 썼는 가?

출처는 정확하게 적었는가?

 

지금 시각 10시 한창 댓글이 많이 달릴 시간이지 가보자고 

 

딸깍!

 

님 좇된것같아요 

3~4시간 글썼는데 님 중간저장 안했다?

글 날린거임 

중간저장을 생활화 하세요 

 

다시 써보자~ 다시 써보자~ 다시발 적어보자~

딸칵! 

 

 

하...... 어떻게 나 떨려..

올렸어 난 몰라~~ 아무나 빨리 내 글 읽어주세요~~

 

.....기다림의 시간 

언제 댓글 달리지..

내가 또 뭐 잘못 적었나...

 

조회수는 올라가는데... 

다시는..! 다시는 글 안쓸것이여! 

나도! 일댕겨오고! 바쁜데! 여시들 내맘도 몰라주고!! 너무혀! 

누구는 시간이 아주그냥 남아돌아서 글쓰나! 다시는 글 안!!! 

 

 

!!!!!!!!!!! 띠링!!!!!!!!!!!

 

힐끗

댓글 확인 해야지

 

 

<절망편>

 

(찐으로 내가 받아봤던 댓글 갠카 가서 만들어서 캡쳐 한거니까 찐회원들 아니야)

보통 글 올린지 1초 지나면 올라오는 댓글이다 

두근 두근 해서 들어가보면 보통 이런 댓글 

몇초만 더 기다려주시면..!  등록 > 확인 > 수정 할수도 있을텐데..! 

조..조금만 부드럽게 말해주시지..! 

보통 돈 아끼는 팁 , 부자가 말하는 절약방법에 이런 댓글이 많이 달린다 

 

솔직히 나도 저런 식의 댓글들이 무조건 잘못된 댓글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님 

근데 업로더도 사람임... 지적을 할려면 어느정도 구체적인 설명을 해준다면 납득을 하겠는데 

 내가 지적해줬으니까 넌 피드백 하던가 삭제하던가 이런식이면 ㅜ 

논란있는 사람 = 글쓴 사람 

을 동일시 하는 분위기에 

위축된다구요~

 

당신이 무심코..던진 댓글이.. 하루종일 글쓴 여시의 기분을 슬프게 할수도 있습니다...

 

ㅋ 내가 글 다시 적으면 사람이 아니다 사람이 

 

띠링~ 

 

재밌어...?

고마워.....??

 

 

글....써야지....

 

 

글쓰고 난뒤에는 뭐하냐 

 

1. 내 댓글 읽기 

2. 내 댓글 읽기 

3. 내 글 정독하기

4. 내 글 스크랩해간 곳 찾기 

5. 스크랩해간 곳 찾아서 거기 댓글 읽기 

6. 구글에 내글 구글링 해보기 

7. 뿌듯해 하기 

 

TMI

-자체제작글은 상상 이상으로 오랜 시간이 걸린다 

-업로더들은 댓글에 살고 댓글에 신난다 

-업로더들은 자체제작글을 쓴 여시들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낀다 

(아..이 글 쓰는데 시간쫌 걸렸겠다..)

- 내글을 주기적으로 끌올해주는 여시들이 너무 고맙다 

- 글 쓸때 대충 아..이 주제는 댓글 쫌 짜겠다 ㅋㅋ 싶으면 진짜 짜다 

- 뚱댓으로 자기 의견 남겨주는 여시는 찾아가서 꼬옥 안아주고 싶다 (농담임)

 

 

업로더ㅋㅋ 가 ㅋㅋ 뭐 벼슬인가 ㅋㅋㅋ 싶을 수도있겠다..

하지만 그런뜻은 절대 절대 아니야 ㅜㅜ 

댓글쓸때 한번만! 한번만 더 생각하고 적어달라는 뜻이야~ 

 이거 걍 니 생각아님?

1차달글에서 쩌리업로더 여시들 댓글 참고했어!

혹시나 문제 있으면 말해주라 

 

 여시들한테 보여줄려고 글을 쓰는 사람 입장에서 

여시들이 내 글로 인해 웃어주고 재밌어 했으면 좋겠다 싶은거지 

그리고 쩌리 업로드 여시들 항상..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y | 작성시간 26.06.16 기엽다ㅋㅋ 덕분에 월루 및 짬짬 쉬는 시간을 유익하게 보내고 있어. 업로더여새들 모두 고마워~
  • 작성자세상제일깨끗한척하고있네 | 작성시간 26.06.16 고마워 여시덕분에
  • 작성자뚱땅뚱땡 | 작성시간 26.06.16 너무 귀여워 고마워!!!!!
  • 작성자라라랄라라랄. | 작성시간 26.06.16 헐 스크랩한곳 어떻게찾아봐?! 구글링생각을 못햇네
  • 작성자차키두개 | 작성시간 26.06.16 쩌리업로더들 알랍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