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말정산 담당자가 쳐다도 안보고 대답도 안하네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바오 작성시간26.06.16 행정실 근무자들 고생 많다 ;;
    뭔 지들 따까리인 줄 아네ㅋㅋㅋㅋ
  • 작성자 초코소금빵 작성시간26.06.16 행정실이 교사들 행정지원 하려고 만들어진 곳이야?
  • 답댓글 작성자 사다리차에올라가 작성시간26.06.16 아니야 교사들 행정지원해주려고 만든건 교육공무직임;위에여시는 뭘 잘알지도못하고 얘기하는거고 .... 행정실은 그냥 기관내에 사업과 집행을 분리하고자 생긴거야 사업부서와 집행부서가 하나면 여러가지 문제가생겨서 학교라는 기관안에서 그 둘을 분리하려고 일반공무원을 보낸거야 예전에는 없었는데 그렇게 분리를했는데
    교사들의 교무 행정업무 지원이 필요하다해서 교무실무사라는 교육공무직을 만들어준거임
  • 답댓글 작성자 재육덮밥 작성시간26.06.17 그냥 당연?했어 뭔소리야..? 그럴거면 학원 가서 강사 하지 교사 왜 함?
  • 작성자 옳은국민 작성시간26.06.16 축하드립니다 연말정산 갑질녀로 등극하셨어요
  • 작성자 정도전 작성시간26.06.16 담당자가 왜 연말정산을 “확인”해줘야하는 과정이 있는지 모르겠어ㅋㅋㅋ 나이스에서 등록,제출하고 끝내는걸로 바뀌었으면 좋겠어 그걸 왜 뽑아서 담당자가 한번 더 확인해줘야하는지 이해가 안돼
    행정실이 세법 담당자도 아니고 지가 절세하고 싶으면 알아서 잘 찾아보고 신고 잘못했으면 지 책임인거지 연말정산 개빡침
  • 답댓글 작성자 공주사랑해 작성시간26.06.17 ㄹㅇ이게맞지않나 난 교사인데도 행정실에서 저걸 왜 하나하나 종이로까지 받아서 확인해야하는건지 이해가안감 내친구들 일반화사다니는애들 다 프로그램으로 제출하고 끝이라던데
  • 작성자 밥에김찌 작성시간26.06.16 아 진짜 몇대만 좀 맞자
  •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6 순회교사용 자리 쓰지...;;;
  • 작성자 괜찮아 힘을 내 넌 할 수 있을거야 작성시간26.06.16 응 저래서 그만뒀다~ 개욕쳐나옴 ㅎㅎ
  •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16 뭔.. 비서인줄 아냐고
  • 작성자 셋둘하나치즈둘톨이 작성시간26.06.17 ㅈㄴ멍청해보인다.. 일보러 가면서 애는 왜데리고 감?
  • 작성자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18 개진상 등극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