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담당자가 쳐다도 안보고 대답도 안하네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바오 작성시간26.06.16 행정실 근무자들 고생 많다 ;; 뭔 지들 따까리인 줄 아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소금빵 작성시간26.06.16 행정실이 교사들 행정지원 하려고 만들어진 곳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다리차에올라가 작성시간26.06.16 아니야 교사들 행정지원해주려고 만든건 교육공무직임;위에여시는 뭘 잘알지도못하고 얘기하는거고 .... 행정실은 그냥 기관내에 사업과 집행을 분리하고자 생긴거야 사업부서와 집행부서가 하나면 여러가지 문제가생겨서 학교라는 기관안에서 그 둘을 분리하려고 일반공무원을 보낸거야 예전에는 없었는데 그렇게 분리를했는데 교사들의 교무 행정업무 지원이 필요하다해서 교무실무사라는 교육공무직을 만들어준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육덮밥 작성시간26.06.17 그냥 당연?했어 뭔소리야..? 그럴거면 학원 가서 강사 하지 교사 왜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옳은국민 작성시간26.06.16 축하드립니다 연말정산 갑질녀로 등극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도전 작성시간26.06.16 담당자가 왜 연말정산을 “확인”해줘야하는 과정이 있는지 모르겠어ㅋㅋㅋ 나이스에서 등록,제출하고 끝내는걸로 바뀌었으면 좋겠어 그걸 왜 뽑아서 담당자가 한번 더 확인해줘야하는지 이해가 안돼 행정실이 세법 담당자도 아니고 지가 절세하고 싶으면 알아서 잘 찾아보고 신고 잘못했으면 지 책임인거지 연말정산 개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주사랑해 작성시간26.06.17 ㄹㅇ이게맞지않나 난 교사인데도 행정실에서 저걸 왜 하나하나 종이로까지 받아서 확인해야하는건지 이해가안감 내친구들 일반화사다니는애들 다 프로그램으로 제출하고 끝이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에김찌 작성시간26.06.16 아 진짜 몇대만 좀 맞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6 순회교사용 자리 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괜찮아 힘을 내 넌 할 수 있을거야 작성시간26.06.16 응 저래서 그만뒀다~ 개욕쳐나옴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16 뭔.. 비서인줄 아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셋둘하나치즈둘톨이 작성시간26.06.17 ㅈㄴ멍청해보인다.. 일보러 가면서 애는 왜데리고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18 개진상 등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