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인들이 묘사한 베트남인의 외모와 언어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16 이정도면 그냥 주먹으로 때리는게 덜 아프겠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웃기고앉아있네 작성시간26.06.16 ㅈㄴ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ㅅㅂ 개웃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16 우리나라 얼평하는 건 유구한듯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ywood 작성시간26.06.16 시벌 얼평의 민족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강살자고 작성시간26.06.16 얼평 개 지린다 진짜 조상님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lrill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쌍커풀로 자부심갖던 동남아인들한테 보여주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밥무무무야 작성시간26.06.16 외모정병은 조상때부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댄트롤 작성시간26.06.16 와 나 새소리 ㄹㅇ 인게 베트남 애들끼리 모여있으면 닭 우는거 같다고 생각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수진 작성시간26.06.16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우리나라는 조상부터가 동남아상 불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에모에~모에p 작성시간26.06.16 습하고 뜨거워 골격이 뒤틀린 < ㅈㄴ 너무하시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연구역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하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적 작성시간26.06.16 너무해욬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