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사상 첫 20억 거래…중소형 급등 나비효과 작성자흠냐리흠냔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s it a cold, the flu, or Covid? 작성시간26.06.16 노원이라기보단 서울원아이파크네… ㅠ 노원 구축 이런거 아니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프레드셔특콬 작성시간26.06.16 저긴 아이원 써놨지만 5~6억대 저가도 다 오른건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페인 중독자 작성시간26.06.16 근데 노도강 다 오르긴 하지 않았나... 매물이 없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ㅇㅇㅇ로라류러 작성시간26.06.16 양극화 ㅠ 4-6억대는 안오름 서울원아이파크는 그 일대 최대 프리미엄 단지잖어… 20억대는 펜트하우스 금액 아닌가 동생 집해주려고 2년 전부터 임장해서 4-6억대 ㅈㄴ 보는데 안오른 단지 꽤 있는데…오른 단지들은 재개발 속도 진행된 단지들이고 가족형 6-9억 단지들이 많이올랐지 1-2인가구에 맞는 4-6억대는 그닥..응응 알았어! 워낙 단지가 많아서 다 다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첸시조천개 작성시간26.06.16 4~6억대가 7~9억대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묭묭뮨뮹 작성시간26.06.16 4-6억대도 ㅈㄴ 오름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집가고싶다. 작성시간26.06.16 ㅠ 경기남부인데 1,2인 살기 딱 좋은 19평 구축 4억대에서 8억대됨... 재개발 실현가능성 없는 곳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미커피매니 작성시간26.06.16 여기 최근에 재개발발표나서 그런것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어니언링 작성시간26.06.16 와 월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껴쓰고나눠쓰고바꿔쓰고다시쓰고 작성시간26.06.16 미쳤다.. 부동산 글 볼때마다 스트레스 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라가ㅏㄴ 작성시간26.06.16 노원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