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몇 번 해보니까 취향은 생각보다 별로 안 중요한 것 같음 작성자똥얘기그만해라|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16 진짜 맞는거같아....이래서 결혼한 사람들이 싫어하는걸 안 한다가 중요하다라고 한거 이해함...취향은 달라도 배우거나 아님 혼자해 할수 있지만 생활습관은 바꿀수 없기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6 완전 공감 나도 취향은 딱히 안중요함. 나와 결이 맞는지 내가 싫어하는걸 하진 않는지 그게 더 중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오띠디 작성시간26.06.16 와 글 넘 잘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롱뇽 작성시간26.06.16 취향 없으면 너무 노잼이라 못 사귀고 생활방식 안 맞으면 절대 같이 못 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엑스엑 작성시간26.06.16 진짜진짜개맞는말 내상식으로 이해안가게 생활하는거 평생봐야되잖아…뭐단순히 생각해보면 외출복으로 침대늅기 가능불가 이걸로도 개싸울수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짱이는뚠뚠 작성시간26.06.16 진짜 맞음 취향은 존중할 수 있는 영역인데 생활습관이나 가치관은 결이 다르면 같이 살 수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쳤어... 작성시간26.06.17 와 글이 끝내주게 좋다 뭐하는 분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낼라오 작성시간26.06.17 전자는 연애고 후자는 결혼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김을티기고티기고또티긴티김 작성시간26.06.26 그런가 너무 결혼주의자적 관점으로밖에 생각이안드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