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위고비 할말 앙딱정 해줌 작성자입입입!|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술만먹었어맨날술만 작성시간26.06.17 30.2에서 시작했고 지금 24.7됐는데...시작한거 후회안함...허리디스크 나아져서 이제 뛸 수 있는게 제일 행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러브커피키우기 작성시간26.06.17 난 요요 걱정되서 못하고 있음 단약하면 전보다 식욕 훨씬 더 강해진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17 췌장암 가족력 있어서 하고싶은데 못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가옳아 작성시간26.06.18 초기엔 그랬는데 현재까지 모인 사람 데이터로는 췌장암 증가랑 관련 없고 오히려 낮아짐 갑상선쪽이 그것도 수질암? 그거 있으면 ㄴㄴ 이것도 아직은 동물실험 기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특미새 작성시간26.06.17 나는 bmi 28에 대사질환자도 걱정돼서 고민하는데 그밑이 맞을생각하는게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ADWIN. 작성시간26.06.17 bmi33에 근골격량32인데 빨리하고싶다.. 11월에 적금끝나면 하려고 ㅠ 당뇨있어서 보험되면좋겠다 나도걍 건강한돼지로 살고싶었어ㅋㅋㅋ 위고비 마운자로 둘중 고민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시가되어걸으리 작성시간26.06.17 마른비만이었구먼유 제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굴가굴가굴 작성시간26.06.17 엄마 153/68-> 153/60키로 2.5로 3달째근육없는 순 지방90% 내가 옆에서 뭐라고 하면 63키로까지 빠졌다가 나 없으면 다시 찌고 빠지고 반복엄마왈 호르몬조절이안돼서(나팔관제거수술)살빠지고 고혈압약 끊었고, 집에서 운동하는 습관 길러짐 몸이 무거우니까 운동자체를 하기 힘들었다가살이빠지니까 몸이 가벼워져서 더 잘 움직여엄마 잔반처리반처럼 눈에보이면 배불러도 다 드셨어 무의식으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와유앤듀 작성시간26.06.17 엄마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의 기세 작성시간26.06.17 고마워 ㅋㅋㅋㅋㅋ 23 이라 운동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 잎 작성시간26.06.17 개 팩폭 맞음 ㅠ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가옳아 작성시간26.06.18 부작용보다는 요요가 더 문제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고르자브종숭숭 작성시간26.06.18 요요가 더 무섭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