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신세계푸드, 유명 디저트 '픽베이크 에그타르트' 트레이더스 판매

작성자library|작성시간26.06.16|조회수16,250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6307189

....

신세계푸드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포르투갈 정통 에그타르트 전문 브랜드 ‘픽베이크(Pick Bake)’의 픽클래식 에그타르트를 9입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픽베이크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구워낸 에그타르트 전문점이다.

...

트레이더스에서 선보이는 픽베이크의 ‘픽클래식’ 에그타르트는 겹겹이 층을 이룬 바삭한 페이스트리 타르트 속에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에그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취향에 따라 차갑게 먹거나 180°C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2분간 데워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성비가 돋보인다. 3~4인 가구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9개입 구성으로 가격은 1만1980원이다. 개당 1300원 꼴로 전문점 대비 매우 저렴해 디저트 비용 부담을 크게 낮췄다.

 

전문출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적당히 가진 백수가꿈입니다 | 작성시간 26.06.16 아..픽베이크 좋아하는데..ㅋㅋㄱ근데 여기꺼 박스패키지 홍콩 베이크하우스랑 비슷해보여ㅋㅋㅋ이번주에 트더갈건데 사와야하나
  • 작성자비비빅버거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언제 파는데?? 샤갈 주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없는데!!
  • 작성자alland | 작성시간 26.06.16 난 여기 별로던데
  • 작성자starmix | 작성시간 26.06.16 와 이거 ㅈㄴ 맛잇는데.. 사러가야지
  • 작성자용호초섹시다이너마이트 | 작성시간 26.06.16 걍 그저 그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