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탁소 작성시간 26.06.16 대충 바르고 양산을 쓸게요..
-
작성자딱밤자로 작성시간 26.06.16 요즘 선크림 기술력 좋아져서 정량 발라도 저정도 아니야 한번에 바르지말고 여러번 나눠서 바르면 ㄱㅊ
-
작성자됬은 없는 글자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바르면 피부에 뭐 날까봐 못바르겟어ㅠㅠ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바르면
아픈데 안짜지는 트러블 난다고요ㅠㅠ -
작성자주피토아 작성시간 26.06.16 유기차자 못발라서 걍 허연 사람으로 살아... 목이랑 귀까지 바르면 좀 나아 그나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