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선크림 바른후 모습 (선크림 적정량 바른는지 말해보기)

작성자피곤졸립니다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38,933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피곤졸립니다여

 

 

 

 

 

 

흔히 말하는 선크림 적정량

 

 

 

 

 

 

 

 

 

 

 

유기자차 바른 나

눈이 너무 시려워여

눈물 줄줄

 

 

 

 

 

 

 

 

 

무기자차 바른 나

일상생활 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탁소 | 작성시간 26.06.16 대충 바르고 양산을 쓸게요..
  • 작성자딱밤자로 | 작성시간 26.06.16 요즘 선크림 기술력 좋아져서 정량 발라도 저정도 아니야 한번에 바르지말고 여러번 나눠서 바르면 ㄱㅊ
  • 작성자됬은 없는 글자 |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바르면 피부에 뭐 날까봐 못바르겟어ㅠㅠ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바르면
    아픈데 안짜지는 트러블 난다고요ㅠㅠ
  • 작성자주피토아 | 작성시간 26.06.16 유기차자 못발라서 걍 허연 사람으로 살아... 목이랑 귀까지 바르면 좀 나아 그나마....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