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증여 없는 2030 직장인이 서울에서 집 구하다보면 계속 마주치는 평면도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6|조회수147,770 목록 댓글 2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은조그래도 이정도면 희망편이라는 반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Jasmine | 작성시간 26.06.27 우리집이잖아 ㅎ 작성자잉생 | 작성시간 26.06.28 new ㅎㅎ 난 현관없음 작성자우리집 준호 | 작성시간 26.06.28 new 나는 옷을 침실에 두고 거실에서 잠 .. ㅋ ㅋ ㅋ 작성자함무니 | 작성시간 26.06.28 new 현실은 저거도 들어가기 개어려움 방따로 거실따론데 베란다까지 있다? 펜트하우스급임 ㅋㅎ 보통은 걍 원룸 작성자잘생긴건 짜릿해 |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저게 저층이 5억이던데..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