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금뭐라고했어 작성시간 26.06.16 무모증.. 당신도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
작성자겨식여개 작성시간 26.06.16 예전에는 짬털 없는 여자랑 자면 3년 재수없다는 속설도 있었어 그래서 그럴걸 그래서 누가 짬털없는지 나쁜 의미로 소문도 돌고 그랬어..
-
작성자프라하여행 작성시간 26.06.16 옛날에 사면발이 이런거때매 털 다 밀면 술집여자 취급당해서?? 그렇다고도 봐씀
-
작성자뽁떵이 작성시간 26.06.16 밀고 새기고 지지고 난리도 아니네
-
작성자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 26.06.16 엣날엔 없으면 사면발이때매 털 민거라거 몸파는여자라고 생각했다던디 ㅋㅋㅋ 어릴때 짬털 없으면 편하고 좋을거같은데 화장실에 왜 무모증 어쩌구 붙어있냐고 엄마한테 물어봤었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