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서 '딸깍딸깍'…"소리에 못 살겠다" 부글부글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aumcafe 작성시간26.06.16 외출용은 저소음축으로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아따 따따따 작성시간26.06.16 존나 요즘 사람들 주변 사람들을 npc로 생각한다니깐 이게 코로나 겪은 10대 문제만이 아님 코로나 겪은 성인들도 저 지랄이야 이 공간이 지만 있는 줄 알고 당장 지 심신안정과 해소가 중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6 헐.. 다 큰 성인이? 제정신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OVV 수인 작성시간26.06.16 공공장소에서 할생각을 한다고?ㅋㅋㅋ장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51HORAI 작성시간26.06.16 그 시끄러운 지하철에서도 저 반복적인 딸깍소리 조~~~온나 잘들려... 진짜 미쳐버릴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경채 작성시간26.06.16 누르는사람은 정서적 안정이 올지 몰라도 옆에있는사람은 정서불안이 온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명 작성시간26.06.16 입사할 때 키보드 제공해주는데 굳이 또각또각 소리 나는 걸 가져와서 조용한 사무실에 혼자 또각또각 소리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른전에ㅏㅣ 작성시간26.06.16 이거 카페에서 하는거 빡친다 안빡친다? 난 아무리 카페가 떠들러 오는곳이고 꼬우면 내가 나가야하는게 맞는다지만 애새끼 3명이서 동시다발적으로 저지랄을 하는데 너무 거슬려서 주의해달라고 말할까말가 글썼더니 예민하면 꺼지라고 욕먹어서 글삭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슈퍼보드 작성시간26.06.16 집에서 하는 거지ㅠ 뭐하는거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킁킁담요 작성시간26.06.16 저거 내가 지하철에서 겪었는데,, 노캔도 뚫음 ㅠ 네명정도 애들이 나란히 앉아서 클릭해대는데 개거슬려 ㅠㅠ 걔네 보고 누가 뭐라하려던거 말리는것도 봄 진짜 싸움날만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을피하는방방 작성시간26.06.16 집에서나해 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16 정신 나갔나 공공장소에서 뭔짓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이반이다! 작성시간26.06.16 나는 아직까지 공공장소에서 저거 하는 사람 한번도 본적없음...애새끼들 있는 곳을 안가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깨굴 작성시간26.06.16 아니 혼자하면 누가 뭐라해 왜 공공장소에서 저러는거야.. 저번에 책볼라고 카페갔다가 옆자리에 앉은 두명이 다 딸깍거려서 읽지도 못하고 나옴 개시끄럽고 정신사나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전부니잘못일거야 작성시간26.06.16 귓구녕에 대고 하던가 차라리 삼켜 듣는사람 짜증나게 하지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엉어엉엉 작성시간26.06.16 와 자기 집에서 혼자하든가.... 너무 싫다... 왜 공공장소에서 시끄럽게 소음을 만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6 다 큰 인간들이 때와 장소도 못 가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에사는베짱이 작성시간26.06.16 소리에 예민해서 너무 스트레스 받음.누군 키캡키링 없는지 아나집에서만 하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