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자 채취할때 넣는 바늘 크기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6|조회수96,782 목록 댓글 120

출처: https://x.com/nannan_ing/status/2025224040651067595?s=20





질로 넣어서 난소와 가까운 자궁벽을 뚫고 난소안에 난자를 찔러서 채취하는 방식이라고 함
경우에 따라 방광을 건드리면 일시적으로 혈뇨가 나오기도 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16 진짜임...?
  • 작성자엉어엉엉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졸 무섭다.... ㅜㅜ
    직장동료 시험관 하고 신우신염 와서 입원하던데 ㅜㅜ
  • 작성자dhwoqx | 작성시간 26.06.16 다꽂는거 아니지..?
  • 작성자프리티포 | 작성시간 26.06.16 기근
  • 작성자남고딩줍는호모 | 작성시간 26.06.16 엥 뻥... 저걸 어케 사람한테 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