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할머니가 어릴때부터 나한테 하는 말이 있는데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계엄이그렇게좋으면북한가죽어 작성시간26.06.16 맞다ㅜㅜ 좋은 말이다 외워둬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6.06.16 윤썩명박근혜 테라피. 나라를팔아묵은것들도잘만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운게좋은맵찔이 작성시간26.06.16 30중반인데 20대 중후반때 인생 망했다 싶고 우울했는데 병크 남연들 다 복귀하고 방송에서 죗값치뤘잖아 자숙했잖아 우쭈쭈 하길래 난 죄도 안지었는데 왜? 뭐가? 망했지 싶은 생각 들어서 씩씩하게 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각헌터 작성시간26.06.16 이명박과 박근혜를 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숨도치의숩격 작성시간26.06.16 명박이를 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매일행복하자 작성시간26.06.16 상원테라피붕팔테라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